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문의내용에 적합한 카테고리로 선택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MY PAGE > Q&A 내역을 보시면 문의글과 답변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 교환 및 반품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01

교환 및 반품 안내



▶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저희 바잉몰에 도착하게 보내주셔야만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문의 전화 혹은 게시판 등 바잉몰 고객센터(070-8803-0076)로 접수 해주셔야하며 상품을 보내주실 때에는

[ 주문자명/연락처/원하시는 처리내용 ] 등을 정확하게 기재해서 보내주시면 반입 확인 후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남겨주실 때 어떤 상품을 반품하고 교환하는 것인지 상세하게 기재를 해주셔야 합니다.)



▶ 고객 상담 안내

- 바잉몰 콜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11:30-12:30 점심시간)

- 상담 시간 외에는 홈페이지 Q&A 게시판 혹은 [바잉몰] 카카오친구를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겠습니다.

- 바잉몰 콜센터 : 070-8803-0076



▶ 배송 안내

배송지역 : 국내 지역, 일부 해외 지역

배송업체 : 우체국택배(1588-1300)

배송기간 : 대부분 당일배송이며 재고가 없을 경우 연락드리며, 입금 후 평일 기준 2-3일 소요됩니다.

(인기 품목 및 사이즈는 조기 품절이나 배송이 지연될 수 있으며, 지연될 경우 시일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바랍니다.



▶ 배송 전 변경 및 취소

* 배송 전 모든 변경 및 취소는 오전 11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 요청사항이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상품 발송 알림은 모든 업무가 마감된 이후 보내지며, 알림톡과 출고시간은 무관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 / 반품 접수가 되지않은 경우

-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힘든 상품의 경우 ( 수선, 세탁, 착용, 부주의로 인한 불량, 이염, 향수향, 화장품, 탈취제, 얼룩, 찢김, 착용흔적 등)

- 상품에 부착되어있는 택, 라벨이 제거된 경우

- 주문 후 맞춤 제작되는 상품의 경우(맞춤상품)

  (교환 및 반품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은 손해배상의 청구될 수 있습니다.)



▶ 불량 사유가 되지 않는 경우

- 이염 또는 물빠짐 현상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원단 특성상 섬유(원단) 냄새는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못입을 정도로 어긋난 실밥 마감처리가 아니면 불량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 교환 발송 안내

- 동일 상품의 컬러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새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환불받으시면 보다 빠른 수령이 가능합니다.

- 상품은 반입이 확인 된 후 교환 승인처리가 되며, 교환 승인처리 후 상품이 준비되어야지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맞교환은 택배사고가 자주 발생하여 택배사 정책상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교환상품은 우체국 택배를 통해 접수 받으며 타 택배로 발송시 반입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며, 착불택배비 또한 우체국택배 보다 비싸게 결제되어

   타택배 이용시 발생한 추가 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이며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하자상품 교환 시 꼭 우체국택배만 이용하여야 하며

   타택배로 발송시 발생되는 추가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반품시 쿠폰소멸되며 (무료쿠폰이용 시, 전체반품으로인하여 취소할경우 ) 초기배송비까지 부담해주셔야합니다.

   부분반품시에는 3만원이상 구매시 사용하신 쿠폰이나 적립금 적용이 가능합니다.



▶ 반품을 할건데 현금으로 환불을 받고 싶어요.

- 현금으로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건에만 해당이 되는 부분입니다.

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휴대폰결제의 경우 현금으로 환불을 받으실 수 없으며, 

휴대폰결제의 경우 결제당월이 지나간 경우 수수료 3.5% 제외 후 현금환불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 했는데 환불시 어떻게 하면 되나요?

- 무통장입금으로 결제를 하시고 반품을 해서 환불을 받으시고자 하실 경우, 꼭 같이 보내드린 반품장에 환불 받으실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성함을 남겨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남기시지 않을 경우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반품장에 기재하시지 않으셨을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저희가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 휴대폰결제로 했는데 왜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이 되나요?

- 이 경우 당월이 지나 취소를 하셨을 경우에만 수수료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이 되는 케이스 입니다.

예를 들어 1/17일에 휴대폰 결제로 결제를 하셨는데 발송 전 취소, 또는 반품으로 인해 2/1일에 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에는

1월이 이미 지나가고 2월이 되었기 때문에 이 경우 수수료 3.5%를 제외하고 현금으로 환불이 됩니다 (발송전 취소 포함 / 휴대폰결제)



▶ 레깅스 및 악세사리, 세일상품도 반품 및 교환이 되나요?

- 레깅스 및 악세사리, 세일상품은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레깅스의 경우 늘어나거나 착용흔적, 오염등의 문제가 없이 처음 상품 그대로이면 반품 및 교환은 가능하나 검품팀에 확인절차가 있어야 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보내셨는데 검품팀에서는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하다고 판단이 되면 다시 재반송이 됩니다.




반품 주소지 : (02098) 서울 중랑구 망우로 271 (서울중랑우체국 2층 소포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