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문의내용에 적합한 카테고리로 선택하여 문의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MY PAGE > Q&A 내역을 보시면 문의글과 답변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 자주묻는질문!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8-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1
배송문의

▶ 오늘 주문을 했는데 언제 배송 되나요?
- 당일 오후 2시전 (무통장 오후 1시 30분전) 주문건의 경우 대부분 당일 출고 가능 합니다.
- 단, 주문폭주 및 업체 측의 생산지연으로 인해 배송이 늦어질 경우 따로 개별 연락을 드리며
   갑작스러운 상품 품절시에도 개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 임시품절 상품일 경우 배송준비기간이 일주일 이상 소요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주문 된 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사를 통해 발송되며 수령기간은 1~3일정도 소요됩니다. (단, 도서산간지역은 2~4일소요)
- 주문제작상품, 수입제품, 수제화 등의 경우에는 다소 배송이 지연 될 수 있으며, 이 경우 개별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 주문한 상품 중 일부만 배송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주문하신 상품 중 거래처의 사정으로 인해 준비기간이 기본 배송기간 이상 늦어지는 상품이 확인 될 경우 고객님의 기다림을 덜어드리기 위해
   먼저 준비된 상품부터 부분배송 해드리고 있습니다. 미 배송된 상품은 예정일이 확인되는대로 개별연락을 드리며
   상품 준비기간 지연 등으로 인하여 부분배송이 진행 될 경우 이에 대한 추가 택배비는 본사에서 부담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문의

▶ 기재된 실측 사이즈는 정확한건가요?
- 의류의 경우 옷을 펼쳐놓는 방법, 재는 위치, 각도, 방향 등에 따라 실측사이즈 측정시 오차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오차범위는 최대한 최소로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1~3cm 정도의 오차범위가 날 수 있음을 유의하시어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이 부분은 불량이 아니며 불량으로 반품을 하실 경우 반품사유가 되지 않아 재반송이 됩니다.


▶ 제 신체사이즈에는 어떤 사이즈가 맞을까요?
- 우선 상품에 따라 실제 사이즈의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구매하시려는 제품마다 실측 사이즈를 꼭 확인해주셔야합니다.
- 저희쪽으로 사이즈를 문의해주셔도 키와 몸무게만으로는 체형을 정확하게 알 수 없는 부분이라 담당자분께서 사이즈를 "추천" 해드리는 것이므로
  실제 사이즈 결정은 실측 사이즈와 구매 후기 등을 참고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으며, 실측 사이즈는 고객님의 신체 사이즈가 아닌,
  평소에 잘맞게 착용하는 비슷한 종류의 의류의 실측 사이즈와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실측 사이즈를 비교해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 정확한 상품의 색상을 알 수 있나요?
- 모델 착용 컷의 경우 빛과 카메라의 설정에 인하여 실제의 색상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착용 컷의 경우 상품의 코디 이미지와 핏 등을 참고하기 위하여 촬영되는
  이미지이기때문에 자세한 색상과 디테일의 경우 모델컷 다음으로 나오는
  상품 상세 디테일컷으로 확인해주셔야만 정확한 색상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세컷의 경우에도 사용하시는 모니터 화소나 색상 조절 등에 의하여
  약간씩의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교환 혹은 반품은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사진과 다르게 실이 나와있어요
    바잉몰은 고객님께 가격은 낮추고 더좋은 제품을 드리기 위해
    대량생산으로 제작해 아주약간 실밥이 틀어질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불량및 오배송상품이 아니므로 고객님께서 반품비 5천원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취소 / 주소변경 및 교환

▶ 배송 전 변경 및 취소
- 배송 전 모든 변경 및 취소는 오전 11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상품이 이미 출고된 경우 요청사항이 거부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상품 발송 알림은 모든 업무가 마감된 이후 보내지며, 알림톡과 출고시간은 무관합니다.)

 
▶ 교환 발송 안내
- 동일 상품의 컬러 또는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새로 상품을 구매하신 후 환불받으시면 보다 빠른 수령이 가능합니다.
- 상품은 반입이 확인 된 후 교환 승인처리가 되며, 교환 승인처리 후 상품이 준비되어야지만 발송이 가능합니다.
(맞교환은 택배사고가 자주 발생하여 택배사 정책상 맞교환은 불가능합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교환상품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접수 받으며 타 택배로 발송시 반입되는 시간이 오래 걸리며, 착불택배비 또한 CJ대한통운 택배 보다 비싸게 결제되어
타택배 이용시 발생한 추가 택배비는 모두 고객님 부담이며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하자상품 교환 시 꼭 CJ대한통운 택배만 이용하여야 하며
타택배로 발송시 발생되는 추가 금액은 고객님 부담이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